30대 후반이 된 스윙스는 아이를 너무 갖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현재 애인은 없지만 애를 너무 갖고 싶고 아들이 다 잘했으면 좋겠고 결혼은 힘든 것 같아 먼 이야기라고 선을 그었다.
과거 스윙스는 모델 겸 배우 임보라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연애 발언이 시선이 쏠린거였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약 3년간의 열애 끝에 종지부를 찍었다.
래퍼 스윙스가 웹 예능 프로그램인 술먹지상렬 갑질 논란을 정면으로 지적한 가운데 제작진의 사과를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스윙스는 술먹지상렬 제작진과 호스트 지상렬의 무례한 언행 등을 정면으로 비판하고 지적하였다. 스윙스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웹 예능 술먹지상렬의 게스트 조롱 논란과 관련한 심경을 밝혔다.
일단 스윙스는 너무 불쾌하다고 했다. 스윙스가 나온 편에서 지상렬은 스윙스가 차고 있던 고가의 시계를 술에 담그고 양기웅은 스윙스의 전 연인을 언급해 보는 이들의 불편함을 자아냈다.
스윙스는 해당 시계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고 잘 돌아가고 고장도 나지 않았다고 했다. 처음엔 기분이 나빴지만 이건 코미디라고 말했다.
다만 지상렬에 대한 비판은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고 스윙스는 중학교 때부터 날 웃게 해 준 지상렬 형님을 좋아했고 형님을 당연히 나쁘게 보는 사람이 많을 수 있지만 난 그런 생각을 바꾸고 싶다. 웃겼다면 오케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양기웅과 제작진에 대한 불편함은 여전히 지속 중이라고 말했다.
양기웅은 처음 봤는데 선을 넘었고 기분이 나빴다. 양기웅은 지난주에도 나한테 별로인 행동을 해서 사과하고 이번에도 또 별로인 행동을 했다. 다신 안 그랬으면 좋겠다고 했다.
스윙스는 제작진의 1차 사과문에도 사과하는 태도가 정말 아직도 아프다. 어떤 뉘앙스로 말하는지 안다. 더 화가 났다. 사과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고 제작진이 매니저를 통해 사과문자를 보냈는데 설득력이 없었다고 했다. 제작진 사과를 절대 안 받을 거니 사과 절대 하지 마셔라고 강조했다.
논란이 생각보다 커지자 술먹지상렬 측은 해당 영산분을 삭제한 후 주취 상태에서 과장된 농담과 지나치게 장난스러운 행동으로 스윙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구독자 여러분들에게는 불쾌감을 드려 사과했다.
2023.04.13 - [분류 전체보기] - 이시영 남편과 근황 총 정리
2023.02.12 - [분류 전체보기] - 노인 무임승차 65세에서 70세로 상향은 위법한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