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겸 모델출신인 이세령이 워터밤 서울 2023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새로운 워터밤 탄생을 알렸다.
8월 22일 이세령은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사진올린걸 보면 블루 브라톱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워터밤의 VIP석에서 카메라를 향해 여러 포즈를 취했다.
특히나 몸에 밀착되고 가슴골 부분이 트인 과감한 옷을 입어 남다른 불륨감과 함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세령은 인생의 신조가 있다면 내일 당장 죽을지도 모르는 인생 매 순간 나의 행복과 자유를 추구하며 살아가는 것과 딱 한 번 주어진 인생을 살면서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아는 것이 행복 추구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나의 존재를 발견하는 작업이 너무 중유하고 나는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끊임없이 탐구하고 물음을 던져야 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채널인 이세령 영상은 8월 22일 기준 611만회의 조회 수를 넘겼다.
이세령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2020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현재는 아나운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이다.
2023.04.04 - [분류 전체보기] - 결혼식 주례사 내용 작성요령 총 정리
2023.03.03 - [분류 전체보기] - 김영란법 기준과 기준 금액 상향 총 정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