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에 나와 빌런으로 활약했던 영숙은 자신의 SNS에 계정 닫으니까 CS 톡, 전화가 터지네요. 팔로우 요청 후 악플 이제 다 차단할께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영숙은 이곳은 제 공간입니다. 조언과 충고 훈계 모두 감사합니다. 하지만 도를 넘는 악플은 이제 그만 멈추세요 라고 덧붙였다.
영숙은 방송에 나는 솔로 16기 방송에 출연하여 광수와 데이트를 중단한 뒤 옥순을 향한 오해로 갈등을 빚은 바 있다. 이에 영숙의 이혼 사유에도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영숙은 저를 보시고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저도 잘 알고 인지하고 있고 광수님과의 데이트에서 어찌 됐건 데이트인데 먼저 가버린 부분, 그리고 옥순님이 애기를 전하였다고 오해하였는데 전 아직도 옥순님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오해해서 화낸 부분이 옥순님에게 가장 미안하고 미안했습니다 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상철님에게도 제가 좀 애기같이 대했는데 조금 더 친절히 대하였으면 좋았을텐데 많이 느끼게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영숙은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고 방송이 이제 반이 왔고 조금 더 즐겁고 재밌게 촬영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이나마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23.09.02 - [분류 전체보기] - 해리케인 손흥민 영혼 듀어 작별 인사도 못했다?
2023.09.02 - [분류 전체보기] - 수업방해 학생 교실 밖으로 내보내고 휴대전화도 압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