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현이 재벌집 막내아들 조연 이후 대본이 처음으로 많이 들어 왔다고 전했다. 다 주연급이라고 말했다. 그 중에 선택한 재벌X형사 드라마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재벌X형사는 금토드라마로 오는 1월 첫 방송을 확정하며 내용은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을 보여주는 내용이다.
이 가운데 안보현은 노는 게 젤 좋은 철부지 재벌 3세이자 낙하산 형사 진이수 역으로 나온다. 진이수는 재벌가의 막대한 재력과 인맥은 물론 번뜩이는 두뇌 회전력, 놀다가 체득한 각종 액티비티 스킬까지 총 동원해 범죄자들을 소탕하는 재벌 잡는 재벌이다.
박지현은 수사하는 게 제일 좋은 수사덕후이자 강력계 최초의 여성 팀장인 이강현 역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꾀한다. 이강현은 범인 체포에 목숨을 건 베테랑 형사이자 상대를 들었다 놨다 하는 넉살과 유들유들함까지 겸비한 사회생활 만렙 캐릭터이다. 하지만 원치 않게 진이수 형사를 만나며 인생에 커다란 전환점을 맞이한다.
박지현은 자신의 SNS에 하의실종 패션으로 이목을 끌어 주목을 받고있다. 완벽한 비율과 예쁜 미모로 대중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2024.01.17 - [분류 전체보기] - 문화예술인 기자회견 이선균 방지법 촉구
2024.01.12 - [분류 전체보기] - 박수형 친형 부부 징역 7년과 3년 구형 확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