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은 2001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배우로서는 2009년도 10월 영화 여행자로 데뷔하였다.
아역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해외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과 국내외 신인 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하였다.
그 후 2010년 8월 628만 관객수를 모은 영화 원빈이 주인공인 아저씨 흥행으로 김새론은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됐다.
2022년 5월 18일 오전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연예계 활동에 큰 차질이 생겼다. 사고 당시 동승자였던 사람은 일반인 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의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했고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했다. 채혈 결과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를 크게 웃도는 0.2%로 측정 됐다.
차량이 돌진하면서 들이받은 건 변압기인데 변압기가 뽑혔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주변 상가 30곳에 전기가 끊겼습니다.
결국 그 해 12월 소속되어 있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계약만료로 마무리하게 되었다.
김새론 소속사측은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 김새론 씨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입은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분들께 사과한다. 이어서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은 상가 30여 곳을 찾아 당일 매출액과 정신적 피해 등을 고려해 보상금을 책정했지만 상가 한 곳이 합당하지 않은 금액을 요구해서 합의를 못했다고 합니다.
변압기 수리비는 보험 처리하기로 했으며 한전은 수리비 1700만 원을 청구했다고 합니다. 김새론 활동과정에서 모은 돈은 사고처리로 다 썼다고 합니다.
한동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음주운전 후 2개월 만에 지인들과 술집에서 생일파티를 했다고 한다.
음주운전 후 자숙한다는 진정성 부문에서 좀 더 조심해야 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김새론은 2023년 3월 8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김새론에 대한 첫 공판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 이후 10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의 차에 같이 동승했던 동승자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023.02.09 - [우리가 알아야할 생활 정보] - 개정된 우회전 신호위반 기준 (2023년 기준)
2023.03.06 - [분류 전체보기] - 식목일 공휴일 폐지 및 식목일 이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