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는 설암 3기를 판정받았습니다. 입안에 염증을 달고 살던 정미애는 이상 징조를 느꼈고 큰 병원에서 설암을 진단받았다고 한다.
설암 판정 당시 하늘이 무너진 것 같았다며 처음엔 가수를 못 하겠다고 포기했었다고 했다.
수술 당시 혀를 1/3 잘라냈다고 하며 8시간 정도 수술 시간이 소요됐다고 하며 원래 노래를 오랫동안 해서 그런지 수술 후에도 노래를 포기 못하겠다고 한다. 재활을 엄청 열심히 오래 했다고 한다.
끊임없이 반복하고 하다 보니 안되던 발음도 됐다고 한다.
불후의 명곡 김연자의 명곡을 커버하는 특집을 선보이는 곳에 정미애가 2년 3개월만에 무대에 오른다고 한다.
정미애는 전국 노래자랑에 나가서 세번을 우승했다. 남편 조성환은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활동명은 J.Hwan 이였다.
엠씨 더맥스 소속사였던 유 앤 아이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있을 적에 만나 결국 결혼을 하게 되면서 네 자녀를 두고 있는 다산엄마입니다.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과 나이차이가 없는 동갑내기이다. 조성환은 정미애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정미애는 조성환을 보고 산적 같았다고 말했다.
2023.03.24 - [분류 전체보기] - 선풍기 버리는 방법 및 폐가전 처리 방법 총 정리
2023.03.29 - [분류 전체보기] - 꽃선비 열애사 등장인물 및 촬영지 총 정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