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은 지난 2월 출산했다. 개인 SNS를 통하여 너를 낳고 뇌도 낳아 깜빡깜빡은 일쑤고 몸도 변하고 많은 것들이 변했지만 이보다 더 가치 있고 값진일은 없는 것 같다며 하루하루 커가는 너의 모습들을 놓치지 않고 담아둘 거야 재밌다 너랑 노는 거 사랑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벤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천사가 천사를 낳았다며 이런게 엄마라는 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 벤의 남편은 이욱 W재단 이사장이다. 벤보다 3살 연상으로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이다.
대학교 당시부터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을 설립하여 사회에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을 이어왔고 현재는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W재단의 이사장이다.
벤과 이욱은 2019년 9월 공개 열애를 시작하여 2020년 8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다시 코로나로 인해 예식은 연기하고 혼인신고를 먼저 하여 법적 부부가 되었고 신혼생활을 보내던 이들은 지난해 6월 많은 이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벤과 이욱은 혼인신고 2년만에 임신이라는 기쁨을 맛보게 되었다.
2023.04.25 - [분류 전체보기] - 유인나 프로필 및 전 남자친구 관계 내용 정리
2023.02.14 - [우리가 알아야할 생활 정보] - 군인연금 개혁? (ft. 군인연금 고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