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오늘 현역으로 군 입대를 한다. 김연아 남편으로 잘 알려진 고우림은 오늘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고우림은 공식 팬카페를 통하여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사진을 공개하며 좀전에 필요한 물건들을 바리바리 싸 들고 훈련소로 출발했으며 보내주신 글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나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이 너무나 많이 느껴져 행복감 가득히 이동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진짜 이제 여러분과 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이라는 생각으로 후련하게 다녀오겠고 건강하게 다치지 않고 늠름하게 중간중간 생존신고도 자주 드리겠다고 밝혔다.
고우림은 머리는 어차피 들어가면 다시 밀어야 된 대서 너무 바짝 밀지는 않았으며 나의 숏컷을 기대하신 분들을 위해 살짝 투척하고 가고 우리 팬 분들 건강하게 잘 지내주시고 다시 한번 우리 형들 잘 부탁 드리겠다고 전했다.
곧 다시 인사드리겠고 오늘 들어가서 첫 끼가 무려 치즈등심돈가스라더라. 살 빼긴 글렀나? 라며 유쾌하게 글을 마무리 했다.
2023.11.19 - [분류 전체보기] - 일회용품 사용규제 철회로 친환경업체 혼란!
2023.11.19 - [분류 전체보기] - 런닝맨 전소민 하차 정확한 이유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