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요즘 흔한 여고생이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25초의 짧은 분량의 영상이지만 대중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한 편의점에서 10대 여성이 다 먹은 음식을 치우지 않은 것을 주인으로 보이는 남성이 지적하자 온갖 욕설을 하며 맞서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편의점주가 다 먹은 음식을 치우라고 소리치자 이 여성은 욕설을 하기 시작하며 성인이면 나잇값을 하세요라고 말대꾸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에 남성은 여성의 어깨를 밀려 재차 치우라고 소리쳤고 여성은 거센 욕설을 더 하며 항의했다. 그 이후 신고를 받은 경찰이 출동했지만 그 앞에서도 여성은 계속해서 욕설하는 등 다소 거칠게 항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여성은 편의점에서 행패를 부린 것 외에도 식당에서 타인의 휴대전화 뒤에 꽂혀있던 5만원 권 지폐를 훔치는가 하면 폭행과 차량털이를 시도한 전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고등학교를 자퇴한 뒤 타인 명의의 카드로 수백만원을 사용했다가 소년법 10호 처분을 받아 소년원에 송치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2024.02.19 - [분류 전체보기] - 한서희 안효섭 카톡 비밀 대화 내용 완벽정리!
2024.02.16 - [분류 전체보기] - 이효리 모교 졸업식에서 축사 내용 정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