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C 황재복 대표 노조탈퇴 강요혐의 증거인멸 정황 드러났다!

카테고리 없음

by 이용용이 2024. 3. 6. 14:00

본문

반응형

1. 황재복 대표에게 실시간 보고?

SPC
SPC

 

황재복 대표는 SPC의 일감 몰아주기와 부정승계 의혹과 관련한 수사가 시작됐지만 황 대표가 수사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고받은 정황을 확보했다고 한다.

 

그 당시 검찰은 수사 착수 2주 만에 SPC 본사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하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던 상황이었다. SPC 백 전무가 황 대표에게 월요일에 검찰이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했지만 법원에서 곧바로 기각됐다고 보고했다. 수사 기밀인 영장 청구사실은 물론 기각 사실이 그대로 새나간 것이다.

 

황 대표는 곧바로 이 내용은 누가 알고 있냐? 보안 유지하고 수사는 보안사항이고 내부 사항이다며 입단속을 강조하기도 했다.

황재복
황재복

 

수사정보를 흘려준 건 평소 SPC측이 관리해 오던 검찰 수사관이었다. 또 황 대표는 백 전무를 통하여 일전에 청구했던 압수수색 영장을 다시 청구할 가능성이 있냐고 물어보며 검찰 동향 파악에 나서기도 했다. 백 전무와 검찰 수사관은 뇌물을 주고 받은 혐의로 이미 구속기소됐다. 또 황 대표가 노조탈퇴 강요혐의와 관련하여 백 전무 등과 애기를 나눴던 메신저 대화방 삭제를 논의하는 등 증거인멸 정황도 포착했다.

 

파리바게뜨 제빵기사들에게 노조 탈퇴를 강요한 혐의도 받고 있는 황재복 대표가 구속됐다. 증거 인멸 우려때문이다. 검찰은 수사관뿐만 아니라 윗선의 개입이 있었는지 확인할 계획이다. 

 

2024.03.05 - [분류 전체보기] - 정준영 이번 달 20일 출소 승리 단톡방 멤버 복귀?

 

정준영 이번 달 20일 출소 승리 단톡방 멤버 복귀?

1. 정준영 2024년 3월 20일 출소 집단 성폭행 및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를 받았던 정준영이 출소가 벌써 이달을 앞두고 있다. 현재 수감 중인 정준영은 지난 2016년 강원도 홍천과 대구 등에서 두 차

yongyong2.com

2024.03.05 - [분류 전체보기] - 서인영 결혼 1년만에 끝내 남편과 파경으로 이혼 소송 중

 

서인영 결혼 1년만에 끝내 남편과 파경으로 이혼 소송 중

1. 서인영 1년만에 이혼? 가수 서인영이 사업가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하여 1년 만에 결국 파경을 맞았다. 서인영은 남편과 헤어지기로 결정하고 이에 따라 이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yongyong2.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