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가 촬영중 이라고 한다. 어쩌다 사장 2가 2022년에 방영했으니 1년 만이다. 처음에 작은 시골 가게를 빌려서 처음 접하는 장사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다.
하지만 구멍가게에서 동네마트를 거치더니 이제 미국까지 진출을 한다고 한다. 시즌1은 강원도 화천에서, 시즌2는 전남 나주에서, 곧 방영 예정인 시즌3은 미국에서 한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 게스트로 오시는 두 분은 확정되었다고 한다. 바로 한효주, 박경림이라고 한다. 두 사람 모두 조인성과 잘 아는 사이고 작품도 했던 사이라 좋은 마음으로 출연을 하시는 거 같다.
미국이라는 낯선 환경에서 고군분투하는 두 배우이 모습이 무척 기대된다. 미국은 이민자의 나라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민족이 함께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간 군상고 다채로운 이야기가 더욱 재미를 더할 것 같다.
어쩌다 사장에서 주방을 맡고 있는 조인성은 이번 메뉴는 가봐야지 안다고 한다. 미국이라는 것도 걸리는 게 며칠 전에 여권을 달라고 하더니 아직 어딘지도 이야기를 안 해줬다고 하며 어딘지만 알면 서치 할 수 있어서 그런가 보다 생각하고 알고 보니 서부 쪽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미국에서는 슈퍼마켓이고 재료가 한국이랑 다르고 내가 하는 건 조리 정도이다. 그런 것들로 생각을 해보고 싶고 대용량으로 뽑아낸다는 건 싶지 않고 가서 현장을 봐야할 것 같다며 걱정도 드러냈다.
조인성은 예능도 시청률의 노예가 되며 경쟁 프로그램도 많고 매 순간 시청률이 얼마나 나왔다 본다. 그 순간을 즐기지만 온전히 즐기는 건 교만할 것 같다고 하며 나 혼자 먹고사는 게 아니라고 짚었다.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아르바이트생이며 각양각색의 아르바이트생이 등장하는 만큼 어떤 게스타가 등장할지 궁금 포인트다. 모르는 사람이랑 일을 빨리 할 수가 없고 알바생과 친해지는 과정도 힘들다고 말했다. 일단 익숙한 사람들이 나올 거라며 언급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2023.08.25 - [분류 전체보기] - 이세령 아나운서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
2023.08.04 - [분류 전체보기] -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 열애소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