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은 자신의 SNS 계정에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과 재혼 예정인 연인이 있다는 근황을 동시에 알려 주목받고 있다.
앞서 아름은 2019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아름은 전 남편이 이혼을 안해주고 있어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라고 한다. 재혼을 약손한 연인과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 신고를 하고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아름은 아직 조금 조심스러워서 많은 말은 못 드릴 것 같다고 하며 지금도 계속해서 전 남편에게 이혼을 해달라고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름은 추측성 악성 댓글 및 명예훼손 글 작성 자제를 당부하고 악플러들에게는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하며 선처 없이 엄격하게 대처할 계획이니 좋지 않은 글을 올리지 말아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현재 제가 재혼을 약속한 연인과 임신을 해서 급하게 SNS에 글을 올린 거라고 추측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 이혼하는 것도 아니고 이 사람을 만나기 전부터 이혼 소송을 준비했다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전 남편에 대해선 말로 다 못할 수 많은 일이 있었고 전 남편에게나 저에게도 일생에 있어 잠깐의 일들이었을 뿐이니 서로 각자의 삶을 잘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며 자세하게 왈가왈부하고 싶진 않다. 재혼을 약손한 연인에 대해선 힘들었던 시간을 버티게 해준 정말 고마운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이혼 소송이 끝나지 않은 상황이라 자세한 이야기는 꺼내기 어렵지만 관심과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께는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2023.12.06 - [분류 전체보기] - 전두환 유해 주민 반발로 안장 무산 내용 정리
2023.12.05 - [분류 전체보기] - 최민환 율희 이혼 결정 및 팩트 정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