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영주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에서 국민의힘으로 입당 속내는?

카테고리 없음

by 이용용이 2024. 3. 4. 17:30

본문

반응형

1. 김영주 국회부의장 국민의힘 입당

김영주
김영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영주 국회부의장이 4일 국민의힘에 공식으로 입당했다고 한다. 국민의힘은 여의도 당사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윤재옥 원내대표 및 지도부가 참석한 가운데 입당식을 열었다.

 

김 부의장은 한 위원장과 만찬 회동을 하고 입당 제안을 받았고 기자회견을 통해 수락 의사를 밝혔다. 한 위원장은 김 부의장을 국민의힘에 모시게 돼 기쁘고 환영한다고 말하며 상식의 정치인이고 합리성을 늘 기준으로 삼고 정치해오신 큰 정치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다양한 생각을 가진 많은 사람이 모여야 더 강해지고 더 유능해지고 더 국민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정당이며 김 부의장이 함께해서 더 강해지고 국민에게 더 봉사할 수 있는 정당이 됐다며 국민을 위한 길로 가겠다고 밝혔다. 

 

김 부의장은 이번 선거에서 최선을 다해 승리하겠다면서 정치인은 국가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한 도구로 쓰여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태껏 저를 뽑아준 영등포 구민과 저를 4선까지 만들어준 대한민국을 위해 제 역할이 있다면 마다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민주당 몫 국회부의장을 김진표 국회의장을 만나 사직서를 낼 예정이다. 

2. 김영주 국민의힘 입당 논란

더불어민주당 4선 의원에 국회부의장을 맡고 있던 김영주 국회부의장이 탈당을 하고 국민의힘에 입당했다. 하지만 탈당의 이유는 상식선 에서는 말이 안되는 것이다.  경선에서 하위 20%평가에 반발하여 탈당하여 정 반대의 성향인 국민의 힘에 입당을 한 것이다. 

 

지금까지 내리 4선을 더불어민주당에서 장관까지 지낸 인물이 온갖 기득권을 가지고 있으면서 하위 20%평가 받아 탈당하는 것은 누가 봐도 올바르지 못한 행동이다. 

 

이재명의 사당화라고 말하지만 이재명이 평가하는 게 아니다. 같은 동료의원이 평가하는 것이다. 말은 똑바로 해야 한다. 더불어민주당은 시스템공천이라는 룰에 의해 평가하게 되어 있다. 작년까지를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김영주 국회의원은 내 금뱃지만 지키면 어디든 가서 뭐든지 다 할 것이라는 것과 다름이 없다. 

 

심지어 현재 김영주 국회의원은 채용비리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2024.02.27 - [분류 전체보기] - 에스파 카리나 이재욱 연인사이로 교제 인정

2024.02.27 - [분류 전체보기] - 배구선수 오지영 후배 괴롭혀 자격정지 1년 중징계

 

배구선수 오지영 후배 괴롭혀 자격정지 1년 중징계

1. 후배 배구선수들 괴롭힌 베테랑 선수는? 후배 배구선수들을 지속적으로 괴롭힌 베테랑 선수는 국가대표 오지영이었다. 한국배구연맹은 오지영에게 1년 자격정지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한국

yongyong2.com

 

에스파 카리나 이재욱 연인사이로 교제 인정

1. 카리나와 이재욱 서로 첫눈에 반했다? 에스파 카리나의 이상형은 흑발에 손발이 크고 키가 180이상이며 웃는 모습이 예브고 예의 바른 남자라고 말했다. 이재욱은 흑발에 키가 187cm이다. 손도

yongyong2.com

 

반응형

댓글 영역